비전

헤럴드는 No.1 디자인 컨벤션/에듀케이션서비스 기업을 지향합니다.

헤럴드는 ‘디자인이 세상을 바꾼다’는 신념으로, 언론사로서는 유일하게 디자인 컨벤션/에듀케이션서비스 기업을 지향합니다.

업계의 독보적인 Leading Company 답계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들을 초청해 국내 최대 규모의 포럼을 개최해 오고 있으며, 국내 유망 디자이너들의 역량강화 및 판로개척을 위해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상품을 판매하는 마켓을 수시로 여는 등 디자인과 관련한 각종 행사를 기획, 진행함으로써 디자인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생을 포함한 젊은이들의 창의적인 사고력 향상을 위해 세계 정상급 연사를 초청, 토크를 실시하고 디자인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디자인을 통한 교육 및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헤럴드는 이와함께 디자인을 통한 브랜딩을 원하는 기관 및 기업들을 위해 각종 디자인 관련 행사를 기획, 진행하는 등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역할에도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특히 행사 기획부터 홍보, 마케팅, 진행까지 책임짐으로써 클라이언트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시도하는 헤럴드는 앞으로도 해외 유망 디자이너 및 디자인 관련 기관들과의 네트워크 구축 및 전략적인 업무제휴를 통해 다양한 신규 사업영역을 개척, 디자인을 매개로 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컨벤션/애듀케이션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