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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볍게 한잔, 홀로 한잔… ‘한입캔’ 출시
  • 디자인포럼 에디터
  • 2018.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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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볍게 한잔, 홀로 한잔…카스, ‘한입캔’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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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오비맥주는 맥주를 많이 찾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간소함과 편리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250㎖ 용량의 ‘카스 한입캔’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스 한입캔은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소용량과 앙증맞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용량의 캔이나 병, 페트 재질의 맥주보다 쉽게 차가워지고 음용 시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맥주 소비가 많은 여름철에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카스 한입캔 출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소비자들은 ‘적은 용량이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개봉 후 끝까지 신선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을 카스 소용량 캔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술을 잘 못 마시는 여성들 사이에서 소용량에 대한 선호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그동안 355㎖, 500㎖ 용량의 캔과 330㎖, 500㎖, 640㎖ 용량의 병 그리고 1ℓ, 1.6ℓ 용량의 페트병으로 만날 수 있었던 카스 후레쉬는 휴대가 용이한 한입캔 출시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카스 한입캔은 오비맥주 청주공장에서 생산하며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10캔들이 패키지로 판매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한입캔은 가볍게 한 잔, 홀로 한 잔 즐기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의 음주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카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패키지 혁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choigo@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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