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video
homeVIDEOALL
제네시스 아이덴티티의 현재와 미래
2023.04.19
speaker
윤일헌ㆍIl Hun Yoon
filmed
2022.09.27
share

 

 

'제네시스 아이덴티티의 현재와 미래'

 윤일헌 (Il Hun Yoon) / 현대자동차 상무 ·제네시스 디자인 실장 

 

 

 

5년 전 럭셔리 브랜드로 출범한 제네시스는 사람들의 삶 속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고자 담대한 여정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제네시스는 2025년 모든 신차를 순수 전동화 차량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지속 가능성이 녹아든 제네시스만의 디자인 DNA를 통해 고객 감각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유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 (ATHLETIC ELEGANCE)’을 통해 제네시스만의 럭셔리를 정의한다. ‘담대함 (Audacious)’, ‘진보적인 (Progressive)’, ‘가장 한국적 (Distinctly Korean)’ 이 세가지는 제네시스 디자인의 영역을 구축하는 키워드이며, 특히 두 줄 (Two lines)는 제네시스 디자인 bible의 첫 페이지를 장식한 중요한 브랜드 자산이다. 기술과 예술의 접목을 기반으로 완벽한 디테일을 추구하며, 미래에는 공감각(共感覺)적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진보하게 될 진정한 제네시스다움, 제네시스의 럭셔리 모빌리티 경험을 청중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Biography

 

윤일헌은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 후, 메르세데스 벤츠의 외장 디자이너(2003년~2013년)와 벤틀리 외장 디자이너(2013년~2016년)를 거쳐 지난 2016년 제네시스에 합류했다. 현재 제네시스 디자인 실장으로 양산 및 컨셉트 전차종 내·외장 CMF디자인을 총괄하고 있다. 

 

 

LIST VIEW